Hey! Say! JUMP/+ [ヤンヤンJUMP](終)

[Hey!Say!JUMP] [ヤンヤンJUMP-120304] #45 - 연예인의 엄청 맛난 단골집 (모토키 다이스케)

핑크언니♡ 2012. 10. 25. 21:5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오오...나 요즘 <양양점프> 포스팅 완전 열씨미~~!! ㅎㅎㅎ

이거 빨리 다 끝내놓고 할게 많아요...<모시투어><백식왕><쇼쿠라> ㅠㅠㅠㅠ

몰아서 다 해버리고 말테닷!!!!! ㅎㅎㅎ

 

오늘은 롯본기와 시부야의 중간인 니시아자부의 맛집 투어~!!

모토키 다이스케상이 단골 맛집들을 소개해주었습니다~

첫번째 중화요리 가게는 넘 고급이라 못가겠고...ㅎㅎㅎ

두번째 고기집...ㅠㅠㅠㅠ 눈물나게 가고싶네요~~ㅋㅋㅋ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