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/+ [ヤンヤンJUMP](終)

[Hey!Say!JUMP] [ヤンヤンJUMP-120311] #46 - 연예인의 엄청 맛난 단골집 (마츠바라 치아키 & 스미레)

핑크언니♡ 2012. 10. 25. 21:5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오늘 맛집을 소해줄 게스트는 이시다 준이치상 가족이네요...

마츠바라 치아키상과 딸 스미레상~!!

여자들한테 大인기인 가게들을 소개해 준다니까 귀가 번쩍이예요~~ㅋㅋ

첫번째 멕시칸요리 가게는...요리들을 보니 딱 "온더보더"가 생각나네요...ㅋ

그리고 두번째 중화요리...닭날개 하나에 1680엔이라고 해서 깜짝 놀랐는데...

알고보니 속에 샥스핀이 가득 차있군요...ㅋㅋㅋㅋㅋ

마지막 지유가오카의 팬케익 전문점...ㅠㅠㅠㅠ

아...내사랑 밀가루...ㅋㅋㅋㅋㅋ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