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/+ [ヤンヤンJUMP](終)

[Hey!Say!JUMP] [ヤンヤンJUMP-120325] #48 - 봄의 房総(보소)반도 스페셜 제 2탄

핑크언니♡ 2012. 10. 26. 02:0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오늘 <양양점프>는 지난주에 이어 보소반도 스페셜 제 2탄이네요~

근데 그전에 새로운 기획이 등장~!! "양양 부동산" ㅎㅎㅎ

뭐...집 보고 집세 맞추는 그런거예요~~ㅋㅋ

참...의미 없네요...ㅋㅋㅋ

+

그리고 지난주에 이어 히코마루상이랑 맛집 투어~!!

치바의 맛난 오미야게들이 속속 등장해요~~

족욕하면서 오미야게들 계속 먹는 저들이 부럽네요...ㅠㅠㅋ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