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

[Hey!Say!JUMP-타카키&치넨] 121022 #04 - J'J Hey!Say!JUMP 髙木雄也&知念侑李 ふたりっきり フランス縦断各駅停車の旅

핑크언니♡ 2012. 10. 31. 22:27

 

유야와 치이의 프랑스 여행 이야기 4번째 이야기입니다~!! ^^

1차 목표인 몽생미쉘을 떠나 이제 프랑스 종단의 최종 목표지인 니스를 향해 출발~!!

일단 오늘은 투르까지 가는걸로 하고 시작...

근데 또 완전 시간 엄청 걸려가면서 렌-낭트-생피에르드콜을 지나야 투르까지 갈수가 있네요...

무려 6시간이나 기다려야하는 낭트에서 완전 신이난 두사람...ㅋ

때마침 이동식 유원지를 만나서 치이 트램펄린에서 정말 날라다녔고~~

애들이랑 길거리 농구도 하고...^^

저 큰 코끼리를 만난건 진짜 엄청난 경험이예요~~!! 신기신기~~ㅋ

낭트에서 너무 심하게 놀았는지 기차에 타니까 너무 졸릴뿐이고...ㅋㅋㅋ

동전 던져서 한사람은 자고 한사람은 내릴 역 정신차리고 잘 보기로...

그..러..나...ㅋㅋㅋㅋㅋ

아...진짜 세상에서 젤 무거운 졸릴때 눈꺼풀을 누가 막을수가 있겠어요~~

어떡하지~? 얘네들...ㅋㅋㅋ 

 

영상 및 자막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