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

[Hey!Say!JUMP-타카키&치넨] 121015 #03 - J'J Hey!Say!JUMP 髙木雄也&知念侑李 ふたりっきり フランス縦断各駅停車の旅

핑크언니♡ 2012. 10. 19. 22:51

 

유야랑 치이의 프랑스 종단 여행 세번째 이야기~!!

불쌍한 두 아이들...

너무 모르는것 투성이인 프랑스 여행...배고픈줄도 모르고 정신없이 다녔구나...

야마짱이 유야한테 문자보냈는데 답이 없다고...ㅋㅋㅋㅋㅋㅋ

문자같은거에 답할 시간은 없었다고...ㅋㅋㅋㅋ

 

오늘은 드디어 몽생미쉘에 입성입니다~~

저기 진짜 좋네요...가는길도 저렇게 자전거 타고 가는거 좋아보이고...

멀리서 보이는 몽생미쉘의 모습은 꼭 무슨 영화에서 나올법한 성 같고...ㅋㅋㅋ

그러나 역시 난 또 애들이 먹은 음식이 인상깊을 뿐이고...ㅋㅋㅋ

홍합찜 해먹고 싶다아아~~~^o^

근데...아무리 피곤해도 얘들아 깨끗이 씻고 자야지~~

피부 버린다~~;;; ㅎㅎㅎ 

 

영상 및 자막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