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/+ [ヤンヤンJUMP](終)

[Hey!Say!JUMP] [ヤンヤンJUMP-120610] #59 - 도쿄의 맛난 빵 특집~!! (이시다 준이치)

핑크언니♡ 2012. 10. 31. 23:39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오늘 <양양점프>는 보고만 있어도 너무 행복한 빵특집~~!!! ㅠㅠㅠㅠ

여기에 뼈를 파묻고 싶네요~~진짜 빵 너무너무 다이스키~♡ ㅎㅎㅎ

일본은 그냥 콘비니 빵도 너무너무너무너무 맛있는데...

이시다상 지난번에도 아자부 맛집 소개해주시더니...

그때도 빵집땜에 대흥분 했었는데...아예 오늘은 빵 특집~!!!

아게빵...ㅠㅠㅠㅠ 완전 맛나보이는데 난 건포도는 사절~!! ㅎㅎㅎ

타마고빵도 진짜 맛나보이죠?! 완전 촉촉 모찌모찌~~ㅠㅠㅋ

마지막 가게는 가격이 너무 안착한 샌드위치...ㅋㅋ

저건 샌드위치의 가격이라고 절대 볼수 없음이네요...ㅎㅎㅎㅎㅎ

 

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