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/+ [ヤンヤンJUMP](終)

[Hey!Say!JUMP] [ヤンヤンJUMP-120527] #57 - 도쿄 스카이트리 주변 특집~!!

핑크언니♡ 2012. 10. 28. 23:5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오늘은 쇼지상과 함께 도쿄 스카이트리 주변의 맛집들을 뒤져봅니다~

알려지지 않은 맛집을 소개해 준다니까 잘 봐둬야겠어요~!!

역시 기념품 만드는데 천재적인 일본...ㅋ

센베에 또 스카이트리 찍어가지고 저렇게 길게 만들었다~ㅋㅋ

스카이트리가 잘 보이는 저 이탈리안 레스토랑은...런치세트 가격도 착하고 좋네요~~

마지막 가게는 한국요리네요~!!

런치 BEST3까지 발표했어요~~ㅋ 세트구성 참 좋다~!! ^^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