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/+ [ヤンヤンJUMP](終)

[Hey!Say!JUMP] [ヤンヤンJUMP-120805] #67 - 도쿄의 엄청 맵고 맛있는 요리 대특집~!!

핑크언니♡ 2012. 11. 7. 23:19

 

오늘 <양양점프>는 요즘처럼 스트레스가 미친듯 쌓이는때에 끌리는 엄청 매운 요리 특집~!!!

3위는 히야시미소라멘~~

보통 미소라멘은 부드러운 느낌이 있는데 저건 뭐 고춧가루를 쏟아 붓네요...ㅋㅋㅋ

짬뽕만큼 매우려나?! ㅎㅎㅎ

2위는 마사키가 좋아하는 마파두부네요~ㅋㅋ

저건 매워도 넘 맛나보여요~~ㅠㅠㅠㅠㅋ

1위는 서든데스 함바그~ㅋㅋㅋ

이름부터 뭔가 무시무시하긴 하네요~~

근데 아무리 엄청 맵다고 일본 방송에 나와도...

우리 한국사람 입맛엔 그냥 어느정도 매운정도 일꺼예요~~ㅋ

아~~~

진짜 미친듯 매운거 땡긴다~~~!!!!!

 

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