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/+ [ヤンヤンJUMP](終)

[Hey!Say!JUMP] [ヤンヤンJUMP-120812] #68 - 도쿄 회전초밥 맛집 BEST 3

핑크언니♡ 2012. 11. 7. 23:38

 

꺄아아~~~~정말 오늘 <양양점프> 너무 사랑해요~~ㅠㅠㅠㅠ

내사랑 스시가 나오다니~~ㅠㅠㅠㅠㅠㅠ

아까도 저녁때 엄마랑 스시얘기 한참 했는데~~먹으러 가야겠다 진짜...;;;

3위 가게는 꼭 갓파스시처럼 스시가 신간센타고 나오네요~~ㅋㅋㅋ

장어 한마리를 통째로 얹은 스시...ㅠㅠㅠㅠ 맛나겠다...ㅠㅠㅠㅠ

2위 가게는 본점이 교토인데 관동지방에 첫 진출을 한 가게래요~

도쿄에서는 구경 못할 특이한 음식들이 많네요~

1위는 마구로 전문점이네요~~참치회들이 아주 다양하게...ㅠㅠ

아이고...침 꼴깍꼴깍 거리다가 지치네요...ㅋㅋㅋ

 

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