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[世界一ダメな夜!](終)

[KAT-TUN] [KAT-TUNの世界一ダメな夜!-121102] #009 - 겁먹으면 안돼~!!②

핑크언니♡ 2012. 11. 10. 12:0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TEAM KAZUYA

 

아아~~~나 코멘트 좀 안써도 되요?! -_-;; ㅎㅎㅎ

이런 기획에 딱히 할말이...;;; ㅎㅎㅎ

그냥 위험하게 울 카메를 피라냐 욕조에 넣은 저 제작진을 진심 때려주고 싶네요~;;

(그러나 전문가의 지도 아래 촬영했다네요...;; ㅎ)

그냥 오늘은 오오쿠보상 콧물땜에 많이 웃겼네요~~ㅋ

그리고...

몇회했다고 벌써 다시보고 싶은 장면 랭킹을 따지는지...;; 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