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[世界一ダメな夜!](終)

[KAT-TUN] [KAT-TUNの世界一ダメな夜!-121116] #011 - 드롭킥커 상점가 (전편)

핑크언니♡ 2012. 12. 4. 11:42

 

크크큭...나 드디어 알았어요~~!!!

<다메요루>의 은근한 매력(?)을...ㅋㅋㅋㅋㅋ

일단 오늘 기획도 정말 너무 어이없어서 막 화가 났는데...

한번 보고...또 한번 보다보니 내가 웃고있더라는...ㅋㅋㅋㅋㅋㅋㅋ

내 웃음 포인트가 점점 <다메요루>에 맞춰지고 있는건가??

암튼 나도 저렇게 애들 거리 로케하는거 구경가고 싶네요~~ㅠㅠ

 

영상출처 : KAL / 자막 : TEAM KAZUYA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