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[世界一ダメな夜!](終)

[KAT-TUN] [KAT-TUNの世界一ダメな夜!-121130] #013 - 세계 제일 한심한 곱셈 (전편)

핑크언니♡ 2012. 12. 16. 21:45

 

오늘도 지난번에 한번 했던 기획...세계 제일 한심한 곱셈...!!

오늘은 "캇툰 X 우치다 유야 X 유원지"

음...너무 오오모노 모셔서 캇툰 애들이랑 나이츠 두사람 다 어려워서 완전 쩔쩔~~;;;

보는내내 뭔가 나도 불편했네요~;; ㅎㅎㅎ

근데 보면서 뭔가 참 뿌듯했던건 울 카메 역시 어른 모실줄 알고...

평소에도 어른들이랑 많이 자리를 해서인지 또 알아봐주시고...ㅋㅋㅋ

우치다 유야상 카메랑 놀이기구 탈때 넘 귀여우셨네요...ㅋ

은근 무서우셨나 또 태울라니까 봐달라고~~~ㅎㅎㅎㅎㅎ

아................암튼 담주에 한번 더 합니다~;;;

 

영상출처 : TEAM KAZUYA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