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[世界一ダメな夜!](終)

[KAT-TUN] [KAT-TUNの世界一ダメな夜!-121214] #015 - ROCK이 아니면 안되는 식사

핑크언니♡ 2013. 1. 16. 16:2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우와~~나 요즘 너무 포스팅 열씨미 잘하는거 같아요.....가 아니고 그만큼 밀린게 많았다는 증거?! ㅎㅎㅎ

캇툰의 다메요루도 많이 밀렸군요~ㅋ

이거 좀처럼 영상 보는것도 힘든...인내심을 요구하는지라...

그러나 이렇게 폴더까지 만들고 포스팅하기 시작했으니 내가 꾹꾹 참고 합니다~ㅋ

차라리 카메꺼 <Going!>을 포스팅 할껄 그랬나 싶기도...ㅋㅋ

 

오늘도 "ROCK이 아니면 안되는 식사" 오랜만에 다시 돌아왔네요~

오늘은 근데 식사가 아니고 배스킨 아이스크림~~ㅠㅠㅠㅠㅠㅠ

아이스크림 아까 점심먹고 나서부터 너무 먹고싶었는데...

오늘 퇴근길에 집앞 배스킨 꼭 들러서 사가야지~~~^o^

바삭바삭한 교자도 먹고싶고...

겨울은 너무 식욕이 폭발해서 괴로워요~~ㅠㅠㅋ

 

영상출처 : 중웹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