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[世界一ダメな夜!](終)

[KAT-TUN] [KAT-TUNの世界一ダメな夜!-121228] #017 - 다메요루 1시간 SP...최종회~!! ㅠㅠ

핑크언니♡ 2013. 1. 16. 21:14

[세계에서 제일 한심한 토크 SP]

 

아아아~~~이런 날이 오고야 말았어요~!! ㅠㅠㅠㅠㅋ

캇툰이들의 유일한 레귤러 <다메요루!>가 끝이 나버렸습니다...ㅠㅠㅠㅠ

진짜루 시원섭섭하네요...ㅋㅋㅋ

이를 어째...;;; 조만간 또 괜찮은 레귤러로 돌아오길 기도하며...ㅠㅠㅋ

+

오늘은 다메요루 1시간 SP이어서 한심토크랑 ROCK메시...두개를 했어요~

한심토크에서는 우메자와 토미오상한테 또 몹쓸짓을...;;; ㅎㅎㅎ

오늘은 정말 된통 당하면서 화려하게 마지막을 장식하네요~ㅋㅋㅋ

마지막 대반전까지 재밌게 봐주세요~ㅋㅋㅋ

 

[ROCK이 아니면 안되는 식사 SP]

 

"요시노야"랑 "Denny's"에서 인기메뉴로 ROCK한 한마디~!!!

이건 역시 웨다가 소질이 있어요~ㅋㅋㅋ

 

아~~~울 캇툰이들~~4개월동안 <다메요루!>하느라 수고 많았어요~~!!!

다음에는 좀 정상적인(?) 레귤러좀 해줘요~~

나 요즘들어 <카툰캇툰>이 너무 그리워진다...;;;;;

 

영상출처 : KAL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