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AT-TUN♥/+ [世界一ダメな夜!](終)

[KAT-TUN] [KAT-TUNの世界一ダメな夜!-121123] #012 - 드롭킥커 상점가 (후편)

핑크언니♡ 2012. 12. 16. 21:1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자막 못기다리고 그냥 포스팅 달릴랍니다~~ㅋ

울 카메가 어제 영화 개봉해서 지금 방센을 미친듯 달리고 있기때문에...

팀카즈야 스탭들이 많이 바쁘실꺼예요~~;; ㅎㅎㅎ

 

지난주에 이어 드롭킥커 상점가 후편~!!

이런 기획을 굳이 2개로 늘리니까...

괜히 시간 비어서 카츠마타상까지 하잖아~~~;;;

추운데 GOAL 지점에서 기다린 이사장님...내가 괜히 다 죄송하네요...;;ㅋㅋ

암튼 꾸역꾸역 성공은 했는데 먹을게 없어...;; 건더기가...ㅋㅋㅋㅋㅋ

 

영상출처 : 중웹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