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/+ [ヤンヤンJUMP](終)

[Hey!Say!JUMP] [ヤンヤンJUMP-120909] #72 - 취재쇄도! "生파스타"가게

핑크언니♡ 2012. 11. 10. 13:48

 

꺄아아~~~오프닝에서 <DREAM BOYS> 독점 공개 해줬어요~~!! ^^

이렇게 영상으로 다시보니까 그날의 감동의 물결이~~ㅠㅠㅠㅠ

+

오늘은 지난주에 이어 또 면 특집이네요~~ㅋㅋㅋ

생파스타...오오오~~~또 침고인다아~~~;; ㅎㅎ

저렇게 직접 뽑은 면으로 그자리에서 바로 요리해서 나온 파스타는 면이 얼마나 다를까요?

완전 궁금해졌어요~~~^^

라자냐도 저렇게 직접 그자리에서 바로 반죽해서 만드는구나~~맛나보인다...진심...ㅠㅠ

그러나 역시 젤 먹어보고 싶은건 1위 가게~!!!

나 우니 너무 좋은거 진짜~~ㅠㅠㅠㅠㅋ

근데 비싸긴 엄청 비싸네요~~;; ㅎㅎㅎ

 

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