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/+ [ヤンヤンJUMP](終)

[Hey!Say!JUMP] [ヤンヤンJUMP-120902] #71 - 요코하마 중화가 절품! 면요리 BEST 3

핑크언니♡ 2012. 11. 10. 13:23

 

오늘 <양양점프>는 핑크언니가 사랑하는 면요리 특집이예요~!! ^^

여기 요코하마 중화가 갈때는 맨날 파파이야상이랑 같이가네요~ㅋ

한번에 찍어놓은건가?! ㅎㅎㅎ

첫번째 소개된 마파두부 얹혀진 면...ㅎㅎㅎ

울 마사키가 좋아하겠는걸요?! ^^

만드는 과정 모니터로 보는 중에...매운거에 약한 히카루군 표정...너무 귀엽고~~ㅋㅋㅋ

역시...면은 다 너무 맛나보여요~~한식-일식-중식-양식을 가리지않고 전부다~!! ^^

+

마지막 쥬니어 소개 코너에 나온 카쿠타 유세이군~!!!

롤러 신고 나올때부터 심상치 않더니...

역시 동경하는 선배가 키스마이라고...히히히 ^^ 좋다~~ㅋㅋㅋ

 

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