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] [뮤직스테이션-121109] 키스마이♥Talk &『アイノビ-ト』Live

핑크언니♡ 2012. 11. 13. 16:39

[미니스테+오프닝+토크+엔딩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오예~~~낼이면 발매됩니다~~!!

울 키스마이들의 5번째 싱글『アイノビ-ト』

그래서 앞으로 방센 계획도 엄청 많아요~~크크큭~~좋아~♡

오늘 <엠스테>도 지난번 화요곡때랑 의상은 같군요...

그리고 토크는 너무 없어...ㅠㅠㅠㅠㅠㅠㅠㅠ

그나마 미니스테가 있어서 위안...

근데 그것도 이미 했던 얘기잖아~!!! -_-+;; ㅎㅎㅎㅎㅎ

우리애들 단체로 셔플댄스 하는거 봤으니 내가 참는다~~ㅋㅋ

그나저나...나 진심 AKB 악수회 가보고 싶어요~~!!

진짜 조만간 곧 갈꺼같아~~ㅋㅋㅋㅋㅋ

 

[Live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중웹

 

오늘 라이브 무대는 역시 ♪アイノビ-ト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