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] [ドデスカ!-121114] 키스마이♥『アイノビ-ト』NEW 싱글 방센~!!

핑크언니♡ 2012. 11. 16. 00:32

[ドデスカ!] - 2012/11/14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역시 <도데스카!>는 항상 키스마이를 잘 챙겨요~ㅎㅎㅎ

어제 5th 싱글『アイノビ-ト』가 발매됐죠~

그래서 당분간은 방센으로 씐나게 달려줄꺼예요~~^^ 쪼아~♡

울 타이삐는 맨날 잡지에서 좋아하는 여자의 패션으로 말했던게 있는데...

아니 그거 정말 마지데 리얼 진심이었나봐요~~

방송에서 또 얘기하고...심지어 밋군이 너 참 변함없이 한결같구나~~했더니...

유치원때부터 좋아했대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하이하이~~~미니스커트에 니하이 부츠~!! 필수 아이템~~!!! ^^

근데 센짱 엄마...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미니스커트에 니하이 부츠 즐기시니?!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