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마츠준] [TORE!-120820] 수수께끼 배틀 TORE! 2시간 SP <24時間テレビ>팀 방센~!!

핑크언니♡ 2012. 11. 24. 21:59

[TORE!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     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마츠준이 하토리 아나, 스즈에 아나랑 <24時間テレビ> 방센 나왔던 <TORE!>

예고편만 포스팅해놓고 혼자만 보고 까먹고 있었던거죠~ㅋ

카메꺼 토레! 포스팅하면서 번뜩 생각나서 얼릉 포스팅~~ㅋㅋㅋ

마츠준은 정말 뭘해도 멋진 남자인거 같아요~~

이거 보면서 또 계속 감탄 감탄~~~^o^

 

[TORE!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    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마츠준의 진가를 볼수 있는 "마루의 사이"

사람이 정말 이렇게 멋져도 되는겁니까?!?! ㅎㅎㅎ

그리고...저 "미이라의 사이"에 도전한 하토리상 스즈에상~!!!

하토리상~~정말 대대대실망이예요~!! ㅎㅎㅎㅎㅎ

아라시랑 함께한게 몇년인데...라이브도 매번 가시면서 어쩜...;; ㅎㅎㅎ

 

[TORE!-③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  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いつもの笑顔で

 

벼랑에 매달려서도 완전 멋진 마츠준~!!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