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쇼] 120813 - 아카시야 산마&사쿠라이 쇼&우에다 신야의 런던 올림픽 메달리스트 대집합 축승회~!!

핑크언니♡ 2012. 11. 25. 02:00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이제는 올림픽 다 끝나고 메달리스트들 불러서 축하회~!! ^^

이미 아라시 레귤러에서 만난 반가운 얼굴들이 보이네요~ㅋ

근데...

나 이 영상...파일 크기가 작아서 무심코 그냥 통으로 올렸는데...

무려 2시간 50분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170분이라고 나와서 뭐 잘못된줄 알았어요~~;;;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