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

[Hey!Say!JUMP-타카키&치넨] 121119 #08 - J'J Hey!Say!JUMP 髙木雄也&知念侑李 ふたりっきり フランス縦断各駅停車の旅

핑크언니♡ 2012. 12. 2. 23:1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유야와 치이의 프랑스 여행도 이제 거의 막바지로 향해가는군요~

오늘 여행에서는...엑스레뱅역에 내렸는데 갑자기 느닷없는 댄스...ㅋㅋㅋ

유야 막 민망해서 죽을라고하는게 여기까지 느껴져요~~ㅋㅋ

오늘 영상보면서는 계속 치즈퐁듀 먹고싶어서 눈물을 흘렸네요...ㅠㅠㅠㅠ

예전에는 압구정에 맛난 집이 있어서 자주 갔었는데...;;

최근에 먹은건 "무봤나촌닭"에서 먹은 치즈퐁듀...ㅋㅋㅋㅋㅋ

나마햄도 진짜 맛나보이고...암은 침이 아니고 눈물이 흘러요~~ㅋㅋㅋ

프랑스까지 왔는데 알프스를 안들렀다가면 섭섭하죠~~

정말 경치가 심하게 멋져요...ㅠㅠㅠㅠ

저런 멋진 경치를 패러글라이딩을 하면서 볼수 있다니 진짜 최고네요~!!!

의외로 유야가 저런걸 무서워하네요~~;;;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