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/+ [ヤンヤンJUMP](終)

[Hey!Say!JUMP] [ヤンヤンJUMP-121125] #83 - 심해어②

핑크언니♡ 2012. 12. 4. 23:35

 

음...또 찍었네요~ "심해어" ㅎㅎㅎ

히카루랑 야부랑 고기잡이배 너무 자주 타는거 아닙니까?! ㅎㅎㅎ

다들 배멀미에 강한가봐요...다행이도...^^

오늘도 이런저런 심해어 잔뜩 잡았어요~~

완전 큰 심해어 등장에 갑자기 쟈니즈 쥬니어가 튀어나오고...ㅎㅎㅎㅎㅎ

물고기가 20키로라는 얘기에 그만한 쥬니어도 있다...뭐 이랬지요~~ㅋㅋㅋ

배에서 직접 떠먹는 회랑 바로 끓여먹는 나베요리~~~

키야~~~~끝내줄꺼 같아요~~~!!! ㅋㅋㅋ

 

 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