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もしもツア-ズ]

[Kis-My-Ft2-미츠] [모시모투어즈-120901] Vol.459 - 가족끼리 즐길수 있는 야키니쿠 투어

핑크언니♡ 2012. 12. 22. 02:0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Kis-ME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오늘 모시투어는 특별히 쟈니즈 코라보~!! ㅎㅎㅎ

타키츠바의 츠바사군이 함께 해줬는데요...츠바사군 가끔 잘 놀러오네요?! ㅎㅎㅎ

 

울 밋군은 지난주에 이어 오늘 또 입이 호강해요~~ㅋ

오늘은 깜놀할만큼 가격 착하고 훌륭한 고깃집들을 소개했어요~!!!

아~~~~~~~~~~~~~~~~~~~~~~~~~~~~~고기 고기 고기 ㅠㅠㅠㅠㅠㅠ

가격들은 막 균일가 저런거 너무 솔깃하지 않나요?! ㅎㅎㅎ

진짜루 고기가 땡기는 밤이네요~~;;; ㅎㅎㅎ

 

 

Vol.459

 

 

 

 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