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[もしもツア-ズ]

[Kis-My-Ft2-니카] [모시모투어즈-120908] Vol.460 - 특전 포함 3대 슈퍼 목욕탕 투어

핑크언니♡ 2012. 12. 25. 15:4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    영상출처 : K.M.L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  자막 : 미츄 님

 

여러분~~ MERRY CHRISTMAS~!!

즐거운 크리스마스 보내셨나요?! 아니 보내고 계신가요?! ㅎㅎㅎ

이제 실컷 잘 먹고 놀았으니 또 열씨미 힘내서 포스팅~!!!

근데 또 아라페스 DVD 보느라 정신 못차리고 있어요~~

TV에는 아라페스 DVD 틀어놓고 무한반복 중인데...자꾸 거기 눈이가서

포스팅에 집중이 안되네요~~ㅋ

 

오늘 모시투어는 목욕탕 투어네요~~

그래서 몸좋은 니카짱이 나온건가?! ^^ ㅎㅎㅎ

물론 뭐 7명 다들 몸 좋긴 하지만...요코오상이 좀 말라서 걱정이고...ㅋ

우리나라 찜질방들 중에도 좋은데 많은데...

일본도 저런 스파월드가 참 많네요~~

두나라 사람들 다 워낙 목욕..온천을 좋아해서 말이죠~ㅋ

울 니카짱 하루나상이랑 하루카상 사이에 끼어서 아주 고생이 많네요...;;;

그래...방송이 다 그런거란다~~~ㅋㅋㅋㅋㅋ

카나가와현 에비나에 있는 저 슈퍼센토 완전 가보고 싶어요~~~ㅠㅠㅠㅠ

미야코의 탕...!!! 가볼꺼다~~가볼꺼야~~!! 꼭~~~!!!

아...우선 집에서 반신욕이라도 해야겠어~~갑자기 땀빼고 싶어지네요~~ㅋ

 

 

 Vol.460

 

 

 

 

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