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+ My 太P♥(F)

[Kis-My-Ft2-타이삐] [SMAPXSMAP-121217] "BISTRO SMAP" ; 드라마 <PRICELESS>팀 아역

핑크언니♡ 2012. 12. 24. 00:4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ㅋㅋㅋ 울 타이삐♥ "비스트로 스맙" 너무 자주 나오는거 아닌가요?! ㅎㅎㅎ

오늘은 <PRICELE$S>의 아역 두명을 데리고...ㅋ

저렇게 나이 답하니까 25살 아역탤런트 같잖아~~ㅋㅋㅋㅋㅋㅋㅋ

아역들을 위한 크리스마스 선물을 걸고...프라이스리스 팀 VS SMAP팀 나눠서 게임을 했어요~컬링 대결...ㅋ

근데 난 듀얼컬링 생각났을 뿐이고~~ㅋㅋㅋ 

선배들 모두가 칭찬한 타이삐의 중요한 한방때문에 완전 눈물나게 웃었네요~~

울 타이삐 표정 너무 이뻐서 정말 사랑스러워 죽을지경~~ㅋㅋㅋ

요리들은 양쪽팀 다 너무 맛나보여서 할말이 없어요...ㅠㅠㅠㅠ

그래도 역시 젤 먹고 싶은건 멘타이코 파스타?! ^^

 

영상출처 : 중웹 / 자막 : 미츄 님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