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+ My 太P♥(F)

[Kis-My-Ft2-타이삐] [메자마시TV-121224] <PRICELESS> 최종회 생출연 방센

핑크언니♡ 2013. 1. 4. 01:1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 자막 : 미츄 님

 

지난분기에 드라마들 참 많이 재밌게 봤는데요...

울 타이삐가 나온 게츠쿠 <PRICELESS>도 참 재밌게 봤어요~!!!

타이삐가 그리 많이 나오진 않았지만...ㅋㅋㅋ

크리스마스 이브날이 최종회 방송날이라 타이삐가 방센 좀 다녔네요~

기무라 캡틴이 삿포로 콘서트땜에 도쿄에 안계셔서...ㅋ

근데 뜬금없이 미스유니버스대회 나간 미스 재팬 VTR이 너무 기네요...;;;; ㅋㅋㅋ

아무로 나미에짱 콘서트 VTR은 너무 좋았어요~!! 타이삐도 속으로 엄청 좋았을꺼예요~ㅋ

본격적인 방센은...12분 45초 정도부터 보시면 됩니다~;; ㅎ

울 타이삐 너무 아침일찍이라 배고팠는지...너무 잘먹네요...풀도...핫도그도...ㅋㅋㅋㅋㅋ

오물오물 야무지게 먹는게 너무 이뻐요~~너무 이뻐~~~ㅠㅠㅠㅠㅋ

울 타이삐~~3개월간 오츠카레사마데시타~~!!! 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