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

[Hey!Say!JUMP] [뮤직스테이션 슈퍼라이브 2012-121221] 헤이세이점프 Talk & SP Medley Live

핑크언니♡ 2012. 12. 26. 21:44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아...난 다 포스팅했다고 생각했는데...

아직 엠스테 슈퍼라이브 몇그룹 포스팅을 안했었네요~~;;;

타모리상이 올해 인상깊었던거 뭐 있었냐하니까...

귀여운 치이...아시아 투어때 외국갔는데 팬들이 공항에 엄청 많이 나와서 연예인임을 느꼈다고...

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너희들 연예인 맞으세요~~~새삼스럽게 왜그러세요~~~ㅋㅋㅋ

글구...아시아투어인데 왜 우리나라 안오냐고~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! -_-;;

올해는 이렇게 정말 쟈니즈가 한 그룹도 안오고 말았네요....ㅠㅠㅠㅠ

아...

점프의 스페셜 메들리 라이브는...

♪Beat Line

♪SUPER DELICATE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