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

[Hey!Say!JUMP-타카키&치넨] 121203 #10 - J'J Hey!Say!JUMP 髙木雄也&知念侑李 ふたりっきり フランス縦断各駅停車の旅

핑크언니♡ 2012. 12. 31. 10:2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 및 자막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아...오랜만에 Johnny's Journey 포스팅이네요~!! ^^

이제 자막도 다 떴으니 오늘 포스팅 완결 해야겠어요~ㅋ

역시 외국에 나가서 새로운 현지 음식들만 먹다가...

갑자기 자국의 음식을 만나면 너무 반갑죠~ㅋㅋㅋ

프랑스에서 회전초밥집을 발견하고 들어간 두사람...!!!

근데 아무래도 일본에서는 롤 종류는 잘 없어서인지 롤을 무지 신기해 하는군요...ㅋㅋㅋ

가격때문에 먹고싶은것도 맘대로 못먹는 불쌍한 아이들...ㅠㅠ 딱해서 눈물이 나려하네요~ㅋㅋㅋ

서양배 농장체험(?)까지 하고...정말 역시 여행은 많은걸 경험하게 하네요~ㅋ

치이는 아직 술을 못마시는구나...ㅋㅋㅋ

유야도 술을 그닥 잘마시는 편은 아닌가봐요 괴로워하는거 귀여워~~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