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마츠준] [우리들의 시대-121230] 마츠모토 준 X 에이타 X 노다 히데키

핑크언니♡ 2013. 1. 3. 21:5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준군이랑 에이타랑 같이 나온걸 보니 <럭키세븐 SP> 방센 느낌이 물씬 나는군요~ㅋㅋ

국민 아이돌...톱 아이돌인 마츠준

인기 배우 에이타

그리고...연출가이자 극작가이자 배우인 노다 히데키상

이렇게 세 사람이 이런 저런 얘기들을~~

방송같지 않게 느긋하게 대화를 즐기던 세 사람...갑자기 술이 땡기고...ㅋㅋㅋ

방송중에 맥주 마시는 마츠준...^^

나머지 두 사람은 와인?! ㅋㅋ

오디션도 없이 쟈니즈에 입소한 엘리트 마츠준...ㅋㅋㅋ

갑자기 결혼에 대해 진지하게 얘기하니까 왜 가슴이 철렁한지...;;;

난 역시 람군들의 행복을 빌긴 하지만 그래도 여전히 속좁은 새우젓...ㅋㅋㅋ

 

영상출처 : 미니밍 님 / 자막 : 미카즈키 님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