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121231 - 2013년~! 우리들이 후쿠아라시를 불러 일으킵니다~!! ⑥

핑크언니♡ 2013. 1. 8. 11:2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크크큭~~이미 후쿠아라시 다끝났지만 그래도 때지난 포스팅 마무리~;;

오늘은 준군이 셀프 카메라 들고 <럭키세븐SP> 촬영현장으로~~^^

오오이즈미상 너무 웃겨요~~ㅋㅋㅋㅋㅋㅋㅋ

그리고...

방센 공지 리다한테 쭉 읽으라했더니 역시 또 재밌게 빵~터뜨려주시고...ㅋ

+

오늘은 리다가 말하는 아라시의 좋은점을 들어볼까요?! ㅋㅋㅋ

ㅋㅋㅋ 역시 울 리다는 멤버들의 츳코미를 먹고 자라나고 있어요~~^^

 

영상출처 : 미니밍 님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