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타이삐&미츠] [나카이~도서관-121218] 후지키타♥ 멋진 댄스 검증

핑크언니♡ 2013. 1. 4. 00:06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크큭~~~역시 울 키스마이들 잘 챙겨주는건 나카이 센빠이~~ㅠㅠ

라이브에 불러주신것 만으로도 너무 감사한데...

이렇게 재밌는 스페셜 기획까지 생각해서 준비해주시고~~

나카이군~~사랑합니다~~충성할게요~~!!! ㅎㅎㅎㅎㅎ

그동안은 스튜디오에서 예쁜글씨 대결만 했었는데...

오늘은 무려...내사랑 후지+키타♥가...멋진 댄스 배틀을~ㅋ

배틀이라고 하기엔 좀 뭐하지만...ㅋㅋㅋㅋㅋ

쥬니어도 아니고 전문 댄서들이 추는 춤을 급 배워서...

저렇게 스맙 센빠이의 도쿄돔 라이브하는데 백을 서게 되었어요...^^

나카이군 너네 틀리지 말라고 막 엄청 부담을...ㅎㅎㅎ

결과는 말 못해요~~~앗흥~♡

맨눈으로는 절대 발견하지 못할 실수들로 점수깎인거니까...

밋군 너무 기죽지 말아요~~;;; ^^

아~~~역시 이렇게 격하게 춤추는 후지키타가 너무 좋아요~~ㅠㅠㅠㅠ

빨리 라이브 보러가고 싶어요~~~ㅠㅠㅠㅠ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