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] [홍백가합전-121231] 칸쟈니8 Live & NYC소개 & TOKIO 코라보

핑크언니♡ 2013. 1. 7. 23:03

[Live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칸쟈니8의 첫 홍백 무대네요~~!!

아라시의 "첫 홍백 전력전진 쟈쟈쟈쟌~!!!" 힘찬 구호에 힘입어서 멋진 라이브 무대를 보여줬어요~!!

♪浪花いろは節

♪無責任ヒ-ロ-

역시 탄탄한 실력으로 다져진 에이또들~

첫 출연인게 믿기지 않을 만큼 엄청 재밌고 신나는 무대였어요~~^^

 

[NYC 소개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 자막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순서로 치자면 이게 젤 첫번째 영상인데요...ㅋ

쟈니즈 중 첫 무대를 가진 NYC 후배들을 소개하는 센빠이들~ㅋㅋㅋ

근데...에이또들...NYC 아가들이 홍백은 자기들 보다 선배라고...ㅋㅋㅋㅋㅋ

 

[칸쟈니8+TOKIO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팔방미남자막조

 

홍팀의 텐도 요시미상의 무대를 응원하러 등장한 칸쟈니8+TOKIO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