関ジャ二∞

[칸쟈니8&이쿠타 토마] [쟈니벤-130214] 이쿠타 토마 편

핑크언니♡ 2013. 3. 7. 23:08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 및 자막출처 : 共有 클럽 박스™

 

ㅋㅋㅋㅋㅋ 그냥 저 제목만 봐도 괜히 웃겨요...

칸쟈니...토마...쟈니벤...ㅋㅋㅋㅋㅋ

그냥 자기들끼리만 있어도 시끌벅적 재밌는 에이또들인데...

쟈니즈 코라보인데다가 쥬니어시절부터 절친인 토마군이 나왔으니 얼마나 신나겠어요~

이것저것 서로 폭로하느라 바빠요~~덕분에 우린 재밌지만...ㅋ

그리고 오늘 진짜 볼거리는 함바그...ㅠㅠㅠㅠ

함바그들이 저렇게 다양하게 변신할 수 있다니...놀라워요~!! ㅎㅎ

함바그 먹고싶다아아~~~ㅠㅠㅠㅠ

뒷부분 "모든 보물을 SHOW TIME"은...음...신기하긴 한데

큰 재미는 안오네요~~ㅋㅋㅋ

그나저나 누가 이분들 가라오케에 몰카 좀 설치해주세요~~ㅎㅎㅎ

어떻게 놀지 진짜 궁금해요~~ㅋ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