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] [코타츠데아라시 (こたつDE嵐)-130103] 후쿠아라시 특별 기획~! 코타츠데아라시 2013

핑크언니♡ 2013. 1. 9. 22:46

[こたつDE嵐-①]

 

작년 후쿠아라시 특별기획으로 방송됐던 <코타츠데아라시>

작년에는 일부지역에는 방송이 안됐지만 이번엔 전국방송이 되어 돌아왔어요~!! ^^

설날 연휴에는 저렇게 따뜻한 코타츠 안에 들어가서 뒹굴거리면서 귤 까먹으면서 과자 먹으면서

아라시 나오는 방송으로 하루 온종일 달려줘야 제맛인데~~그쵸!?

우린 여기 코타츠도 없고 본방사수도 아니지만 암튼 과자하나 들고 영상 신나게 달려보자구요~ㅋ

+

우선은 이거 끝나면 이어서 방송될 <VS아라시 SP>과 <럭키세븐 SP> 얘기좀 하고...

그리고...

아라시의 초심을 불러 일으킬수 있는 과거의 초귀중 영상 복습 시간이 돌아왔습니다~ㅋㅋㅋ

아라시의 11년간 후지 레귤러 역사 중 명장면들을 대공개~!!

<아라시의 와자아릿!> 다시보니까 또 추억돋는군요...저거보니까 울 마사키 정말 고생 참 많이했어요~~;;;

<마고마고 아라시>는 정말 언제봐도 너무 눈물나게 좋아요~~ㅠㅠㅠㅠ

이젠 다시 저때로 돌아갈수 없다고 생각하면 100배는 더 그립고 그리운 순간들이네요...ㅠㅠ

웃긴것도 너무 많았지요...

쇼짱이 레이디가가보다 먼저 저 화장(?)을 했을 줄이야...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[こたつDE嵐-②]

 

이런저런 <마고마고 아라시>의 귀중 영상들 계속 볼까요?! ㅎㅎ

리다가 흙투성이가 되면서 야구에 열중하는 모습도 감동이고...

사쿠사토의 저 시대극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또 봐도 눈물날만큼 웃긴거고~ㅎㅎㅎㅎㅎ

<아라시의 돌격! 아이들의 저녁식사>도 참 좋았죠~^^

아이들이랑 놀아주는 아라시의 모습...그리고 요리하는 모습도 한꺼번에 볼수 있는 ㅋㅋㅋ

리다 엄마랑 통화하는거~~ㅋㅋㅋㅋㅋ

+

이제 정말 전설이 된 영상...

마사키의 "새 인간" ㅎㅎㅎㅎㅎㅎㅎ

오늘 쇼짱의 요청으로 전국방송 기념...한번 더 봅니다~~ㅋㅋㅋ

그리고...

후지테레비 첫 렌도라 주연 기념으로...

그동안 후지테레비 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..마사키의 영상들을 모아서 보여줬는데요...

꺄아...손발이 오글오글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 

[こたつDE嵐-③]

 

<VS아라시>에서 이겼을때만 할수있는 코너 "10초 챌린지"

전국에서 다양한 도전 과제들을 응모 받아서 아라시가 도전하는데요...

어떤건 쉬운데 어떤건 참 어려운...ㅋㅋㅋㅋㅋ

그래서인지 전체적인 성공률도 꽤 낮군요...;;; 27% ㅎㅎㅎ

리다를 비롯한 람군들 핑계가...

수록 다 끝나고 하니까 힘 다빠져서 그런거라고...

하루 날잡아서 10초 챌린지만 하면 잘할 자신 있다고 큰소리를 치는군요~!! ㅎㅎㅎ

자아~~그래서 준비했습니다~!!
오늘 아주 10초 챌린지 원없이 해보자구요~ㅋㅋㅋㅋㅋ

숨쉴틈 없이 쭉쭉 보게 될꺼예요~~!! ^^

 

영상출처 : 미니밍 님 / 자막 : 미카즈키 님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