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 방송..etc

[ARASHI-쇼] [아라시의 내일로 이어지는 여행~희망의 씨앗을 찾으러 가자~-121219] 숲의 미래를 방문하는 여행

핑크언니♡ 2013. 1. 15. 00:28

[嵐の明日に架ける旅-①]

 

<아라시의 내일로 이어지는 여행> 쇼짱꺼를 포스팅을 안했더군요~;;;

쇼짱꺼도 참 재밌었어요~~^^

어찌보면 지루한(?) 다큐멘터리의 소재일수도 있는데...

역시 이사람들이 전하면 뭐든 다 재밌어져요~ㅋㅋㅋ

쇼짱은 숲의 미래를 방문하는 여행을 하고 왔는데요~

코치현 우마지마을에 가서 임업에 힘쓰고 있는 사람들과 함께 이것저것 체험을 했어요~

목재의 자투리로 만드는 가방...저거 참 신기하네요~

스튜디오에 직접 가지고 나와서 보여줬는데...

다들 저 가방 맘에 드는지 너무 챙긴다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마사키는 쇼짱이 오미야게로 가져온거 아니냐고~~완전 가져갈 기세...ㅋㅋㅋㅋㅋ

 

[嵐の明日に架ける旅-②]

 

우마지마을은 또 유자로도 유명한 곳이래요~

유자를 이용한 요리를 잘 하시는 이치에상 댁에 가서 같이 저녁도 먹고~

이치에상이 다음날 숲으로 일나가는데 도시락도 싸주셨어요~송이밥 ^^

아...

유자스시 먹을때 저거 선물로 스튜디오에서 먹었으면 좋겠다던 마사키의 소원이 이루어졌어요~

유자스시 가지고와서는 멤버를 소개하겠다는 쇼짱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빵터졌어요~~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거기에 맛있어서 하나 더 먹겠다면서 앵콜을 외치는 마사키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정말 왜케 웃기는거~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나머지 두사람...오오미야의 여행은 3월에 방송됩니다~~^^

 

영상출처 : 중웹 / 자막 : 미카즈키 님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