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

[Hey!Say!JUMP-료스케&다이키] [ZIP!/슷키리 !!-130111] <킨다이치~>팀 생출연 방센~!!

핑크언니♡ 2013. 1. 12. 23:06

[ZIP!] - 2013/01/11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오늘 토욜이 방송이라 어제 생출연 방센을 쭉 돌았군요~^^

여러분은 어느순간 어른이 됐다고 느껴지나요?!

저도 야마짱이랑 비슷...ㅋ

어렸을땐 눈오면 참 마냥 좋았는데...이젠 눈이 정말 너무너무 싫어요~!! ㅎㅎㅎ

마리짱의 5분 영어는 참 언제봐도 늘 손발 오글이예요~~

그냥 그런거 다같이 읽고 그러지 말아요~~ㅋㅋㅋㅋㅋ

그나저나 마리짱은 케이군이랑 언제 결혼하지?!

신기해요~~한국가수랑 결혼한다니...ㅋ

 

[슷키리 !!] - 2013/01/11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역시 닛테레는 방센할 프로그램들이 너무 많아서 참 바빠요~~;;; ㅎㅎㅎ

더구나 이번 <킨다이치~>는 닛테레 개국 60주년 기념 SP 드라마라 더욱 방센에 열심을~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