Hey! Say! JUMP

[Hey!Say!JUMP-료스케&다이키] [히루난데스!-130110] <킨다이치~> 스틸컷 촬영장 인터뷰

핑크언니♡ 2013. 1. 12. 23:23

[히루난데스!] - 2013/01/10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시밀레(simile)♬

 

아아아~~나 야마짱때문에 너무 정신이 없다아아~~!!

바빠요 바빠~~ㅋㅋㅋㅋㅋ

이번에는 <킨다이치~> 스틸컷 촬영장 소식이구요...

그리고...ㅋㅋ

카와고에 셰프랑 닮은 사람이 여기 또 있네요~

맨날 울 밋군이 닮았다고 그랬었는데...잘보니 다이짱도...ㅋㅋㅋㅋㅋ

그리고 또...ㅋㅋ

MC 보고 있는 히나 센빠이도 칭찬을 잊지 않았어요~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