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미츠] [나카이 마사히로의 7번 승부! SP 2012-121229] 나데시코 재팬과 축구 & PK대결

핑크언니♡ 2013. 1. 13. 21:41

[中居正広の7番勝負! SP 2012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중웹

 

"나카이 마사히로의 7번 승부!

나데시코 & 사무라이 재팬 & 런던올림픽 일본대표와 세기의 대결 SP"

 

작년에도 하더니 올해도 했어요~~나카이군의 7번 승부~!! ^^

작년에는 편집본만 봤는데 올해는 풀버전 일단 보고...

그중에서 밋군 나오는 축구 대결 부분만 편집했네요~ㅋㅋㅋ

오늘도 축구는 나데시코 재팬의 사와 선수가 이끄는 INAC고베팀이랑 대결을 했습니닷!

7번 승부를 다 하고...지면 나카이군이 혼자 쟈니즈 메들리 부르는게 벌칙이예요~

절대 노래 안할꺼라고 일단 큰소리 치는 나카이군...ㅋ 과연 어떻게 될지...ㅋ

울 밋군은 오늘도 아주 멋지게 동에 번쩍 서에 번쩍~ㅋㅋㅋ

나카이군의 끊이 없는 괴롭힘에도 불구하고...ㅋㅋㅋㅋㅋ

 

[中居正広の7番勝負! SP 2012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중웹

 

이번엔 그냥 축구 경기 뿐만 아니라 승부차기...PK대결까지 했어요~^^

승부차기는 이런 동네경기(?)든 월드컵 결승이든 다 똑같이 손에 땀나고 심장 간질거리는건 똑같아요...ㅋ

나카이군...막 SMAP의 P가...PK의 P라고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그러니까 또 지지않고 답하는 밋군...

PK의 K는 Kis-My-Ft2의 K래요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내가 진짜 못살아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결과는 미리 알면 재미없으니까...직접 보세요~~흐흐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