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타마] [모닝버드!/야지우마테레비!-130111] <노부나가의 셰프> 생출연 방센~!!

핑크언니♡ 2013. 1. 14. 00:52

[모닝버드!] - 2013/01/11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미츄 님

 

<노부나가의 셰프> 첫 방송을 앞두고...지난 금요일날 생출연 방센을 달린 노부나가와 켄~^^

여러분 <노부나가의 셰프> 드라마 보셨나요?! ㅋ

전 일단 재밌게 봤어요~~타마짱 역시 주연이라 좋아요~~비중있고 많이 나오고~~ㅋㅋㅋ

타마짱이랑 요리랑은 이제 정말 뗄수 없게 너무 잘 어울려요~

단지 너무 맛난게 많이 나와서 드라마 보는내내 괴롭다는거...ㅠㅠㅋㅋ

셰프 역으로 나오는 드라마라 방센에서도 역시 요리가...ㅋㅋㅋ

타마짱 매운거 잘 못먹는데 저렇게 꾹꾹 참고 먹다니~~;;;

역시 돈벌기 쉽지 않죠?! ㅎㅎㅎㅎㅎ

 

[야지우마테레비!] - 2013/01/11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자막 : 미츄 님

 

ㅋㅋㅋㅋㅋ <야지우마~>이거 뭐 여기서 <키스하마~>를 하나 찍고 있어요~

이번주 키스하마가 저거 였는데...전국시대에 먹었던 음식 안먹었던 음식 나누기...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