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타마] [풋스마-130111] "기리기리 마스터"(전편) ; 타마짱 방센

핑크언니♡ 2013. 1. 16. 00:51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 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전에 마사키도 <마이걸> 방센으로 <풋스마>에 나왔던 기억이 나는군요...

역시 테레아사라 타마짱도 방센~방센~!! ^^

"기리기리 샌드백 & 기리기리 노부나가 사진"

이렇게 두개 코너를 먼저 봅니다~~

뭔가 다음주꺼가 더 기대되지만요...ㅋㅋㅋㅋㅋ

(타마짱 진짜 코피 흘리는거 아니지?! ㅎㅎㅎ)

오늘은 저거 기리기리 사진찍기가 완전 웃기네요~~

나카바카마를 입고 달려야해서 참 폼들이...ㅋㅋㅋㅋㅋ

사진찍는거라 마지막 키메포즈들도 다 재밌었어요~~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