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타마] [나카이~도서관-130108] 수상한 예쁜 글씨 大사전 ; 타마 부분 편집

핑크언니♡ 2013. 1. 15. 23:53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영상출처 : 중웹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자막 : 미츄 님

 

ㅋㅋㅋ 노부나가팀 방센 나왔군요~~^^

도서관 스탭들 타마짱 드라마 촬영중인 교토까지 찾아가서 글씨 쓰라고...ㅋㅋㅋㅋㅋ

음...글씨가 나쁘지는 않아 보였는데...

다..사..이...가 문제였어요~~다사이~ㅋㅋ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