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토쿠다네!-130115] 마사키♥ <라스트 호프> 생출연 방센

핑크언니♡ 2013. 1. 18. 13:36

[토쿠다네!] - 2013/01/15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영상출처 : 타니 님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오구라상~~오랜만이예요~~^^

마사키랑 타베짱이랑 둘이 아침에 생출연 방센 나왔어요~ㅋ

울 마사키한테 아침부터 이렇게 어려운거 시켜도 괜찮은건가요?! ㅎㅎㅎ

사이토카인.......아...어려웠다...;;; ㅎㅎㅎ

마사키 오구상한테 얘기할때는 참 편해보이고...ㅋㅋㅋ

심장음 CD 듣는 얘기는 여기서도 하네요~~흐흐

엄청 어려운 단어들때문에 고생이 많은가봐요~~

근데 실제 현장에서는 영어 약자로 말하는 경우가 많다니까...

찍기 전에 미리 좀 얘기해주지 그랬냐고...ㅎㅎ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