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네프리그-130114] 마사키♥ <라스트 호프>팀 부분 편집

핑크언니♡ 2013. 1. 18. 16:1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ㅎㅎㅎ 울 마사키 <네프리그>까지 나왔네요~!!

아...네프리그 불안한데...;;; ㅎㅎㅎㅎㅎ

후지테레비의 월9-화9 드라마팀이랑 넵츈팀이 대결을 했는데요...

무려 다 보려면 한시간반이 걸려서...<라스트호프>팀 부분만 편집했어요~ㅋ

울 마사키 아라시 멤버들 없이 이렇게 혼자 나오니까 이렇게 불안할 수가 없어요~;;;

동물문제 나오니 막 큰소리치고...ㅋㅋㅋㅋㅋ

YOUNG 알파벳 때문에 나완전 빵터져서 데굴데굴 굴렀고...ㅋㅋㅋ

웃긴게 한두개가 아니예요~~

울 마사키 암튼 열씨미 잘했어요~~박수쳐주세요~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