嵐-ARASHI♡/++ My マサキ♡

[ARASHI-아이바] [피카루의 정리-130116] <라스트 호프> 촬영현장에 몰래 잠입~!! ㅎㅎ

핑크언니♡ 2013. 1. 19. 11:07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 타니 님

 

지난번에 리다 <열쇠가 잠긴방> 촬영현장에 잠입했을때도 웃겼었는데...

오늘은 진짜 100배는 재밌어요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헤이세이노부시코부시의 토쿠이상이 지난번처럼 마사키 드라마 찍는데 몰래 들어가서...

이것저것 미션을 수행하기 위해 무모한 도전을 합니다~

안들킬때까지 1초이 200엔 적립~!

그리고 각종 미션들은 난이도에 따라 금액이 달라져요~

예리한 마사키...뭔가 다른 카메라 살짝 의심하고...

토쿠이상한테 파일 전달 받을때도 뭔가 이상해~~ㅋㅋㅋㅋㅋ

토쿠이상 귤 까먹을때 진짜 웃겨서 죽을뻔했어요~~

그리고 결국 대형파일때문에 마사키 NG내고...ㅋㅋㅋㅋㅋ

젤 마지막에 아라시~아라시~포 드림 가르치는거도 웃겨요~~ㅋㅋㅋㅋㅋ

아~~~재밌따아~~~^^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 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