Kis-My-Ft2♥/+ 방송..etc

[Kis-My-Ft2-미츠] [ザ!世界仰天二ュ-ス-121212] 뇌의 불가사의 스페셜

핑크언니♡ 2013. 1. 24. 10:55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영상출처 : 중웹

 

울 밋군이 연말에 은근 혼자 특방에 많이 나왔네요~ㅋ

나카이군 역시 등장부터 너무 웃겨요...ㅋㅋㅋ

뇌를 먹는 아메바...이거 뉴스에서 본적 있는데...말만 들어도 무섭네요...;;;

이것저것 보여주는 실제 영상들 너무 무서워요...ㅠㅠ

그래서 뇌수막염에 대해 교텐뉴스에서 해설을 해줬답니다 자세히~~

음...근데...

울 밋군은 열쇠 저렇게 손에 들고 찾아헤맬 나이는 아닌데...;; ㅎㅎㅎ

근데 진짜 나이들수록 기억력이...정말...ㅋㅋㅋ

무조건 적어야해요~~안적으면 바로 까먹음...ㅋㅋㅋ

+

사람의 얼굴을 기억 못하는 여성 얘기도 나왔구요...

+

아~!! 스튜디오에 나온 게스트들 뇌 건강체크도 해봤답니다~

여러분도 함께 체크해보세요~~ㅋㅋㅋ

갑자기 즉흥 츠루베상 초상화 그리기 대결도 있었는데요...ㅋㅋㅋ

울 밋군...나쁘지 않았구요~~ㅋㅋㅋ

나카이군~~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나카이군땜에 먹던거 다 뿜을 뻔했어요~~흐흐흐

울 밋군 무슨 방센인가 했더니...인도여행 DVD 방센이었군요~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