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KB48☆

[AKB48-フレンチ・キス] [신도모토쿄다이-111211] #495 - 프렌치 키스(フレンチ・キス) 편

핑크언니♡ 2013. 2. 2. 19:32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울 이쁘니 유키링♥이 포함된 유닛 "프렌치 키스"입니다~!! ^^

소속된 멤버는...

유키링...카시와기 유키 / 못치...쿠라모치 아스카 / 아키챠...타카죠 아키

이히히...다들 캐치 프레이즈 너무 귀엽죠?! ㅎㅎ

프렌치 키스 검정 퀴즈에서는 의외의 이미지들도 알게 되네요~ㅋ

유키링의 불가사의 체험...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

진짜 저아이를 병원에 데리고 가봐야하는거 아닐지..;;; ㅎㅎㅎㅎㅎ

달걀 깨는거에 또 한번 깜놀하고...ㅎㅎㅎㅎㅎ

못치의 스킨쉽 중독은 다른 방송에서 보고도 한번 뜨악했는데...ㅋ

그리고 나도 아키챠처럼 은근 힘줄 페치...ㅎㅎㅎㅎㅎ

프렌치 키스도 신곡 부르지...ㅠㅠ 다른 노래 불렀어요~~;;

 

영상 및 자막출처 : 共有클럽박스™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