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KB48☆

[AKB48-유이] [おじゃマップ-120613] 요코야마 유이짱 어머니랑 AKB48 총선거 잠입~!!

핑크언니♡ 2013. 1. 17. 20:53

[おじゃマップ-①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정말 눈물없이 볼수없는 유이짱 어머니와의 총선거 밀착 취재 영상~!!

음...가족은 역시 팬이랑은 또 다른 느낌이잖아요...

본인도...팬들도 느끼는 감정과는 또 다른 느낌의 엄마...

딸의 제일 우선인 최고의 팬...

엄마와 함께 싱고군이 총선거 무대 뒷모습을 생생하게 보여줬습니다~^^

무도관 가기전에 유이짱이 좋아하는 매운거 사러 신오오쿠보에 가서 한국시장간거 넘 웃겨요~ㅋㅋㅋ

싱고군 진짜 잘먹어요~~ㅎㅎㅎㅎㅎㅎㅎ

 

[おじゃマップ-②]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

 

AKB48 대기실 앞에는 저렇게 여자경비원이 지키고 서있군요~~ㅋ

뭔가 색다른 느낌~ㅋㅋㅋ

결과발표는 또봐도 또 떨려요~~ㅋ

암튼 유이짱 이번엔 작년처럼 정신 못차리게 안울어서 다행이었어요~ㅋ

올해...2013년에도 총선거 하겠죠?!

아~~~뭔가 적극적이고 싶어지네?! ㅎ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