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KB48☆

[AKB48] [AKBINGO!-1210606] 제 4회 선발 총선거 하이라이트 & 긴급생방송~!!

핑크언니♡ 2013. 1. 17. 09:59

 

미나상~~오하요~!! ^^

요며칠 날이 초큼 풀리는듯 싶더니 다시 추워졌네요~

모두들 감기 안걸리고 무사하시죠?! ㅋ

학생분들은 방학을 만끽하고 있나요~~?! 부럽~~

벌써 2013년 첫달도 절반이 훌쩍 지나버리고~~또 식상하게 세월 너무 빠르단 얘기를 하면서...

오늘도 오하요 포스팅 달립니다~~흐흐

핑크언니가 요즘 AKB48에 몹시 빠져있다고 했잖아요~~

쟈니즈 팬질과는 다른 부분이 많아서 아직 어색한것들 투성이지만...

그래도 역시 퐈슨의 피는 어쩔수 없고 그 유전자는 분명히 타고나는거 같아요~

이쪽은 또 이쪽 나름대로 너무 재미나요~~ㅋㅋㅋ

핑크언니가 AKB48에 관심이 없을때도 이 총선거는 항상 관심가지고 봤었는데...

특히 작년 선발총선거를 기점으로 부쩍 빠져들었어요~ㅋ

여러분도 48그룹에 같이 빠져들게 할라고 흥미를 가질만한 영상들 속속~포스팅할꺼예요~ㅋㅋㅋㅋㅋ

<AKBINGO!>에서 총선거가 있던 날 밤에 하이라이트 보여주면서 긴급생방송을 했어요~

앗짱이 졸업을 발표하고 참가하지 않은 이번 총선거...

그래서 더 주목됐었는데...

내 오시멘 유키링이 마유유한테 밀리다니...충격이었지만...

그래도 저 험난한 순위 경쟁에서 저렇게 훌륭히 살아남아주다니...

암튼 얘네들 다 멘탈 장난 아니죠?! ㅋㅋㅋ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