AKB48☆

[AKB48-코지하루] [아리요시AKB공화국-1210612] AKB48 선발 총선거 코지하루 완전 밀착~!!

핑크언니♡ 2013. 1. 17. 15:13

 

제 4회 선발 총선거를 끝나고 나서 이런 총선거에 대한 멤버들의 밀착 영상들이 좀 있었어요~

<아리요시 AKB공화국>에서는 코지하루를 완전 밀착했답니다!

1년간 여러 방면에서 열씨미 최선을 다하고...

총선거에 임하는 멤버들은 정말 얼마나 떨릴까요?!

예상했던 순위보다 낮게 나오면 얼마나 속상하고 분할꺼며...

예상 순위보다 잘나오면 또 얼마나 기쁠지...

코지하루도 총선거가 다가오니까 급 떨리고 그러나봐요~~

아...정말 인간이 못할짓이네요~~피가 말라~~;;; ㅎㅎ

10위 안에만 들면 기쁘겠다던 코지하루...

중간 속보순위 발표된 쪽지 받고서 완전 사색이 되는...ㅠㅠ

그래도 본 순위에서는 예상순위보다 잘나와서 다행이예요~~휴우~~=3=3

코지하루의 오샤레한 사복패션도 잘 봤고...

맨날 트위터에서만 보던 우사-미미짱도 너무 귀엽네요~~역시 푸들이 최고~!! ^^ ㅎㅎ

 

스크랩 금지~!! 여기서만 감상해주세요~!!